사랑하는 세자 소불소에게 시집간 장군의 여식 미유초는 남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된다. 환생한 후 미유초는 배신자인 '전남편'을 미리 죽이기로 결심한다. 한편 소불소 몸에 타임슬립 한 게임 플레이어는 운명의 짝인 미유초를 공략하는 퀘스트를 받게 된다. 서로의 신분을 모르는 두 사람은 '구애와 살인'의 생사 게임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