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등' 독에 중독된 아버지와 산채 백성을 구하려던 오풍채 채주의 딸 오보보는 우연히 무의의 후손 '의적' 송련을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세상에 유일한 해독제 '오앵'을 찾아 나서는데 그 과정에 이 모든 것이 성주가 자기 목숨을 구하려고 꾸민 음모임을 알게 되며 동시에 오보보 출신의 비밀도 알려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