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얼은 아버지 대신 혼례를 치르던 중, 신부가 기이하게 분신자살하고, 자신은 자객의 공격을 받아 기억을 잃고 노예가 되어버린다. 피로 물들인 미스터리가 이아얼의 비밀을 밝혀내며, 주인과 하인은 어쩔 수 없이 서로에게 칼을 들게 된다. 가면 아래 숨겨진 진심, 괴사건 뒤로 밀려오는 깊은 감정. 두 얼굴의 군주가 냉철한 살신과 손잡고, 당나라의 어두운 밤 속에서 사건을 해결하고 나라를 지키는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