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교의 조부가 전쟁을 앞두고 군대를 철수한 탓에 위씨 집안 조손들이 변을 당하고, 이로써 두 가문은 원수가 된다. 14년 후, 그해 살아남은 위소가 군대를 이끌고 언주를 공격하고, 겉보기엔 복수지만 실은 영녕거를 재건하는 것이 목적이었는데… 그 의도를 알아차린 소교, 언니 대신 위소와 혼인하여 언주를 위기에서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