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항시 격투계에 걸린 천하일품의 대결! 문산권관의 두 전설적인 제자가 좁은 길에서 맞닥뜨렸다. 3회 챔피언 자오지양(赵之洋)이 야심 가득하고 재벌과 결탁한 쿵샤오둥(邝晓东)을 마주한 것이다. 경기장은 음모의 아수라장이 되었고, 조작된 증거와 여론 압박이 계속되어 자오지양은 누명을 쓰고 출전 정지를 당한다. 사부는 제자를 보호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다. 어항가에서의 3년 칩입, 그리고 라이벌 천쯔젠(陈子健)의 악마 훈련 아래 그는 다시 태어나 돌아왔다! 최종 결전에서 주먹마다 피가 튀는 이 싸움, 이번에 그는 암막을 찢어발기고 권관을 되찾으며, “주먹으로 수신한다” 는 신념을 다시 불태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