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옥석 감정 능력인 '옥불손'을 가진 젊은이 웨이젠하오는 충장에 돌아온 후, 탕씨와 구씨 두 가문의 갈등에 휘말리게 되고 종종 고수들의 도전을 받는다. 웨이젠하오는 옥석 거리가 위기에 처하는 것을 수수방관할 수 없으며,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 옥석 거리를 보호한다. 처음에는 스스로 빠져나가기를 원했지만, 결국 전력을 다해 옥석 거리를 지키기로 결심하고 변화무쌍한 상황 속에서 정의를 위해 힘차게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