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괴짜인 만사방 주인장 교만만은 사주를 받고 서린국의 화친을 훼방 놓으러 간다. 그러다 장애인인 척하며 권력 투쟁을 멀리 하는 황족 부승근과 우연찮게 엮이게 되며 별의별 일을 다 겪게 되는데... 둘의 인연은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