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ANG ASIA S2 연습생 라이브
'CHUANG ASIA S2' 연습생 라이브 모니터링이 왔다! 라이브의 재밌는 순간을 다시 되새기면서 연습생들의 귀여운 일상과 애드리브 재능, 명장면들을 만나보자!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모니터링, 즐거움엔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