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밀수업자 루사오화는 하루아침에 가산을 탕진하고, 그로 인해 신종 마약인 필로폰이 커다란 이익을 가져다줄 수 있음을 깨달으며, 욕심에 눈이 멀어 마약 제조사가 된다. 동시에 마약 단속 경찰인 린창펑은 잠복 임무를 마치고, 마약의 단서를 추적하기 위해 시강시 마약 단속팀에 합류한다. 수년간 린창펑은 팀을 이끌고 마약 소탕에 뛰어들었으며, 루사오화는 국내외를 전전하며 여러 마약 밀매업자와 친분을 쌓고 야망은 키워왔는데… 결국 린창펑을 필두로 한 마약 단속 경찰은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루사오화의 간악한 음모를 타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