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나라의 삶은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남편 안드레아스는 그녀를 배신하고 이복 누이 알루나와 바람을 피웠다.힘들게 벌어 들인 아버지의 재산과 회사는 계모 산드라의 지배를 받게 되었습니다.가장 가슴 아픈 일은 키나라가 갓 태어난 아이를 잃었다는 것입니다.화가 나고 결연한 그녀는 복수를 계획하기 시작했다.하지만 도중에 우연히 디르가를 만나게 되고 뜻밖의 사랑이 조용히 피어올랐다.복수와 사랑에 직면한 키나라는 복수의 계획을 완수할까요, 아니면 자신의 마음을 따르기로 결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