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눙은 원 씨 집안 멸문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신분을 가장해 친 씨 집안에 들아가게 되지만 뜻밖에도 3년 전 연인이었던 친커원과 재회하게 되며 임무에 번번이 방해를 받게 된다. 친커원은 복수심을 품고 돌아와 원위눙이 사랑 사기꾼인 것을 폭로하겠다고 맹세한다. 두 사람은 날카롭게 맞서지만, 계속 주위를 맴도는 동안 정이 더욱 깊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