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만 관람 가능】로라는 똑똑하고 예쁜 대학생이며 이중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가 일반 학생과 같이 보이지만 생계를 위해 매음을 하고 있으며 인기가 가장 높은 매춘부가 되었다. 하지만 로라가 똑같은 고객을 위해 두 번째 서비스를 하지 않겠다. 로라의 고객인 아리프는 그녀에 폭 빠져 있어서 이를 위해 높은 가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런데 로라가 이 제안을 거절하였다. 어떤 때 그녀가 이 직업을 시작한 원인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아서 이 직업을 더 이상 종사하지 않았다. 로라가 발리 섬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고 싶지만 그녀에게 과거의 일에 발목을 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