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 지상주의자 강덕심에게 10억짜리 특명이 주어졌다! 바로, 마윤 그룹 부회장 마성훈의 고자설을 잠식시킬 스캔들을 퍼뜨리는 것. 여자라면 질색하는 성훈에게 접근하기 위해 일부러 '호감도 제로 메이크업'까지 했건만, 예상치 못한 사건들로 인해 그녀의 사심은 점점 진심으로 변해가는데… 과연, 강덕심은 사심을 물리치고 10억을 쟁취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