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어가 신정 위기에 직면했는데 안일일이 용감히 나서고 태후의 음모를 간파하였다! 진어가 안일일에 대한 사랑이 깊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위험에 빠졌을 때 진어가 목숨을 내걸고 구해 주기 때문에 안일일이 진어에 대한 심쿵한 느낌도 생겼다! 하지만 냉궁 미션이 시급하기 때문에 안일일이 원작 여주인공과 진어의 인연을 맺어주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