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염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원수의 흔적을 찾아냈으나, 경솔한 행동으로 모두를 위험에 빠뜨리고 만다. 곁에 있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그는 앞길의 막막함과 위험을 마주할 용기를 내어, 동료들을 이끌고 운란종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