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ing's Avatar (Thai Ver.)
온라인 게임 "영광"에서 교과서레벨의 최고 전문가로 불리는 Ye Xiu는 여러 이유로 클럽에서 추방당하여, 프로게임 명장에서 물러나 어떤 인터넷 카페에 주인공으로 일하게 됩니다. 하지만 10년의 게임 경험을 가진 그는 "영광" 게임이 새롭게 시작하는 10지역에 다시 참여하게 되고, 과거의 추억과 완성되지 않은 자작 무기를 들고, 다시 정점을 향해 나아가기 시작합니다. #승리를 향한 경쟁 끝에, 누가 내 영광을 빼앗았는가. 호우중에도, 그러나 희망은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화려한 꽃잎들 속에서, 방향을 잃지 않습니다. 모두의 주목 속에서, 나는 바로 이곳에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