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운하게도 세상을 떠난 한 포부토른은 갑자기 부유한 상속인 아포 요이로 환생한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게다가 매력적인 명품 호텔 상속인인 약혼자 수리야 수리야데차콘도 얻게 된다. 하지만 첫 만남에서 약혼자는 그가 가짜임을 간파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그가 심리 읽기라는 초능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가짜 결혼의 약속은 이리하여 성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