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씨네 가문의 장손 청탕은 누군가의 모함을 받아 쫒겨나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한다. 다행히 린씨네 웃어른의 도움으로 데릴 사위가 되지만, 공교롭게도 여주인공 린추쉐는 청탕이 어릴 적에 구해준 기억이 있다. 하지만 그걸 숨기는 청탕은 실력을 키워 은밀히 청씨네 가문으로 돌아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