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깃의 삶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5명, 트리스탄이라는 이름의 연인, 그리고 조자에서 그녀의 부모님의 사랑과 함께 완벽합니다. 이 완벽함은 잉깃 씨가 아팠고 그를 캠퍼스에서 잉깃이 가장 싫어하는 킬러 강사인 아리아 씨와 일치시켰을 때 역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