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날의 윤회에 갇혀 10만 년을 지낸 임월, 우연히 망선종 성녀를 구하면서 시간의 윤회 속에서 벗어나고, 그때부터 10만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홍몽 대륙에서의 모험 가득한 여행을 시작한다. 동시에 10만 년 동안 이길 수 없었던 그의 적수도 이 세상 어두운 구석에서 깨어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