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통의 비밀스러운 편지, 35년을 이어온 기다림. 이 드라마는 작은 마을 소년의 운명과 사랑에 초점을 두고, 판타지의 방식으로, 서스펜스를 미끼로, 감정을 핵심으로 하여, 전통적인 서사 방식을 돌파하고 두 개의 시공간을 이어주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만들어냈으며, 변덕스러운 날씨와 낡은 교실의 칠판을 통해 두 개의 시공간이 연결되며 사람들의 흥미를 끈다. 갑자기 실종된 연인과 신비로운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편지는 남자 주인공에게 복잡한 의혹을 던지고, 끊임없이 맞춰지는 단서 속에서 안개를 헤치며 끝내 진실을 찾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