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을 핵심 개념으로 삼아 선전이 개혁 개방 후 45년 동안 이룬 눈부신 성과와 미래 발전 청사진에 초점을 맞추고, 예술적 서사 방식으로 선전 특유의 도시 스피릿과 청춘 바이브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