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기 소설가인 진과 사업가 넙십 2년 사랑해온다. 사간의 흘러감에 따라 새로운 문제를 직면해야 하는 두 사람은 점점 멀어지게 된다. 넙십은 두 사람 다시 원래 사이로 돌아가기 위해 큰 노력을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