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ANG ASIA에서 당신의 아이돌을 픽 하세요
'CHUANG ASIA S2'연습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곳은 꿈의 시작이자 땀과 스포트라이트로 아우러진 무대입니다! 무대에서 반짝이는 순간을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몸에 익힐 때까지 최선을 다해 연습하는 연습생들!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그들의 연습실 이야기가 궁금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