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서 죽도록 싸웠던 황후와 귀비, 죽음 직전에야 진짜 적은 서로가 아닌 황제란 걸 깨달았다! 환생한 황후는 전생의 치명적 순간, 바로 황제의 함정에 빠져 귀비의 복중 아기를 죽인 그날로 돌아간다. "이번엔 네 편이 될게." 그런데… 귀비도 환생자였다?! 서로를 알아본 두 여자, 피 묻은 손을 맞잡고 선포한다."이 배신자 황제, 꼭 폐위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