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두하는 사루의 전투를 겪은 후, Z 전사는 모습을 바꿨습니다. 지구는 손오함(야자와 야스코의 성우)과 그의 친구들을 수호하는 것으로 7년 동안의 긴 평화의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이제 잘생긴 청년이 된 그는 매일 학교를 다니며 사탄의 딸 비디리를 만났습니다. 잠깐 휴가를 받아오는 성우제(야마구치 간지)와 함께, 페디리, 18호, 세계 무도대회 등이 다시 열리는 것을 전 세계가 환영합니다. 고판, 비디리, 18호, 우天, 트랭크스 등 Z 전사들이 대회에 참가해 사탄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한편, 대회에 참가한 두 명의 이상한 선수들은 지구의 새로운 위기를 알렸습니다. 이후, 악마 마술사 바비디가 등장하여 외계에서 악마 부티(시오히사 키지류)를 부활시키기 위해 악마의 수단을 이용했습니다. Z 전사들의 최악의 전투가 시작되었고, 지구는 위기에 처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