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격을 당하던 자신을 구해 준 쑹샤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루씨 집안 사생아 루화이펑. 쑹샤의 양부는 루씨 집안 장남인 루쉬안의 차에 치여 사망하게 되고, 루씨 집안에서는 그 일을 덮어버린 채 루화이펑은 그 사실을 숨기고 쑹샤와 만남을 이어갔다. 진실을 알게 된 쑹샤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척 연기하며 복수를 계획한다. 드디어 루쉬안의 범죄 증거를 찾아내는 그녀, 일부러 내부 분쟁을 유발하는데, 결국 루쉬안은 양부를 죽인 혐의로 체포된다. 그러나 루화이펑은 이를 막으려던 중 총에 맞아 기억을 잃게 되고, 쑹샤와 다시 만난 루화이펑은 그녀를 알아보지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