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만나 사랑과 이별을 하게 된 두 사람, 몇 년 뒤 여자는 귀여운 아이와 함께 화려하게 돌아온다! 아이의 꿈은 세상 가장 아름다운 여신인 엄마에게 어울리는 완벽한 남자를 찾아주는 것! “여태 도망 다녔으니 이제라도 용서를 빌어야지!“ 남자는 아버지의 책임을 다 하려고 한다. 안타깝게도 린즈는 아이도 지켜주지 못할뿐더러 그의 마음조차 얻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