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병은 위중하고 태자는 어리다. 반란군이 반역을 꾀하여 군사가 곧 성 아래로 내려간다. 그녀의 국가와 가문은 곧 무너진다. 남천왕이 군대를 보내 그녀를 구출할 수만 있다면 그녀는 어떤 요구도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다. 결국 남천왕은 그녀의 그녀와 부군의 자식을 구했지만 그 대가를 치러야 한다. 그가 노리는 것은 천하의 황위가 아닌 단 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