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의 케어와 결혼 생활이 첫사랑의 거짓말에 무너진다. 모든 걸 알아차려 이혼만 원하는 선옌. 하지만 남편 푸싱한은 매몰차게 거절하면서 그녀의 가족으로 협박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