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영2021늑대인간
<창조영2021> 파생 프로그램 <창조영2021늑대인간>은 몰입감이 넘치는 리어리티. 이차원에 들어가 프레이어로 변신된 참가자는 스테이지를 깨서 우승을 향한 달린다. 참가자의 훌륭한 머리, 체력, 재미는 영혼까지 빠짐없이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