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사고와 오래전 실종된 한 구의 백골이 발견되면서 두 젊은이는 운명처럼 엮이게 된다. 출생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두 사람은 손을 잡고 경찰과 협력하며 오랜 세월 도시를 장악했던 어둠의 세력과 그와 관련된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쳐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