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배우 금옥홍은 거상 집안에 시집가지만 달콤한 함정에 빠지게 된다. 결국 그녀는 지혜로 쓰레기 남편을 응징하고 겹겹의 위기를 이겨내며 여동생과 함께 자기의 새 사업을 일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