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붓동생과 생김새가 비슷한 무자설은 당분간 부부 동침을 못하는 동생을 대신해 독군과의 합방을 강요받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청순가련했던 그녀는 계략녀였고 모든 것은 어머니를 위한 복수 계획이었다. 잠자는 도구가 아니라 진정한 독군 부인이 되어 사랑도 빼앗고 계모와 의붓동생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 한 그녀는 결국 복수를 달성하고 화려한 반전을 거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