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에서 리즈런은 여자친구인 장루루를 기다리지만, 신비로운 여자인 천웨란에 끌리게 된다. 그녀는 협력사 대표뿐만 아니라 점차 그의 삶에 침입한다. 그러나 놀라운 진실이 드러났는데, 천웨란은 그가 죽은 줄로 알았던 전 부인이었고, 복수를 위해 이름을 바꿨다. 복수와 감정의 게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