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을 때 일찍 행동하는 법이다, 영원한 소년이란 없다'. 음악으로 '진선미'를 표현하는 양진(梁辰)과 컴퓨터와 빅 데이터를 통해 인간의 심리 탐구하는 육경(陆景)은 각자의 분야에서 다른 사람을 북돋우고 이끌어주는 사람이다. 두 낯선 사람은 빅 데이터 때문에 만나게 되고 꿈을 향하는 여행에서 서로에서 다가 가 신뢰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