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ANG ASIA S2 무대 리액션 리액션
'CHUANG ASIA S2' 무대 다양한 각도의 캠이 왔다! 이번에는 연습생들의 무대 매력을 360도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면서 디테일을 포착하고 매 순간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체험한다! 다들 준비되셨나요? 같이 즐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