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혼란 속에서 보수적인 주지사의 딸인 레나는 아버지의 정치적 권력을 얻기 위해 댄디와 결혼해야 한다. 레나는 바유에 대한 미련에도 불구하고 공교롭게도 바유가 레나 결혼식의 주최자가 되었다. 바유와의 일상적인 만남이 장대한 스캔들로 번질 줄은 레나는 상상도 못했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충성심과 정의 사이에서 레나는 거짓말, 배신, 상처로 가득 찬 위험한 환경을 헤쳐나가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