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륙일: TF 3세대 데뷔 다큐
시대봉준 TF 패밀리 3세대 연습생 데뷔 실록은 리얼리티 쇼 평가와 무대 공연 형식으로 연습생들의 다양한 능력을 시험할 것입니다. 13명의 연습생들은 미지의 '모험'을 떠날 것이며, 충분한 준비를 갖춘 연습생들만이 두드러져 성공적으로 데뷔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