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은 유구한 역사와 풍부한 상품, 독특한 자연환경과 문화적 분위기의 유교정신에 의해 깊은 영양을 공급받아 독특한 음식문화를 탄생시켰습니다. '산동의 맛'은 식재료의 선정부터 생산, 기술, 지리, 계절, 현지인, 가게 주인과 식객의 감성, 그 이면에 숨겨진 이야기까지 산동의 여러 지역에서 가장 특색 있고 대표적인 향토음식을 중심으로 다뤄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