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머니 S2: 용과 봉황
사랑하는 여인 위펑과 결혼하기 위한 초고가의 혼수금을 마련하지 못해 고민하던 진롱은, 실종된 지 수십 년인 아버지의 상장 회사를 뜻밖에 상속받게 된다. 하룻밤 사이에 백억 장자가 된 그는, 이 엄청난 계기로 ‘진정한 사랑’을 둘러싼 유쾌하고도 풍자적인 코미디 한 편의 주인공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