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칭칭은 교통사고를 당해 얼굴이 망가지고 정신적으로도 심각한 타격을 받았다. 페이씨 그룹 대표 페이진칭이 구출한 덕분에 선만칭이라는 신분으로 다시 나타난다. 굽히지 않는 의지와 솔직한 감정으로 죄악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를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