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같이 기발한 배우 웬니엔과 매력적인 미모와 냉정함을 겸비한 남자 리덩이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리덩은 위기의 순간에 웬니엔을 구해내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지만, 그들의 생활 궤도는 달라져서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됩니다. 다섯 년 뒤, 재회가 웬니엔의 생활을 흔들어 놓고 그들 둘의 감정은 급속도로 올라가지만 다양한 장애물에 부딪힙니다. 수차례의 오해와 위기를 극복한 뒤, 그들은 손을 꼭 잡고 목숨을 걸고 싸우며 악당의 음모를 해결하고, 평범하고 행복한 삶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