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가문의 아들인 판사얼은 식량 창고를 털다 들켜 아버지에게 생매장당하고 도망치는 길에 슈구 부녀를 만나 훠궈 가게를 열었다. 이후 훠 공자의 괴롭힘과 쉬안지쯔의 안내로 도적단에 잘못 들어가 도적의 우두머리가 되어 형제회를 결성하고 의로운 일을 하게 된다. 이후 일본군을 처치하여 군에 입대하고 전공을 세우며 군기를 잡아 결국 대장이 되어 일본군과 맞서 싸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