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로 드라마를 본 듯이 달콤한 예능 <평행시공우견니>. 리얼리티와 멜로 드라마 함께 평행한 형식으로 후명호, 류이호, 이일동, 진람, 왕언림, 양초월 여섯 명 게스트가 이름의 첫 번째 글자에 따라 세 팀을 이루어 각자의 청춘 드라마 대본을 창작하고 연기해서 시청자들에게 평행시공에서 벌어진 색다른 3가지 사랑 이야기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