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목희는 BW 화장품회사 이사장의 딸로서 졸업한 후에 회사의 부이사장이 되었다. 또한 성숙하고 멋있는 사장 조천택과 커플이 되었다. 하지만 조천택이 바람을 피울 뿐만 아니라 하씨 집안이 망하는 정도로 만들어 주었다. 하목희는 다시 일어날 때 시간이 반 년 전으로 돌아간 것을 발견하고 이 번에 비극 발생을 방지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