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맞는 옷을 입어야 제대로 성불할 수 있는 귀신들. 귀신들은 자정이 되면 귀하신 세탁소 앞으로 모인다. 일반인들에게는 귀하신 세탁소로 보이지만, 귀신들에게는 귀신 세탁소로 읽히는 비밀스런 공간. 귀신 세탁소 사장 세정은 성불의 달인으로 귀신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그런데 그녀의 앞에 뭘 해도 성불이 안 되는 남자 마도준이 나타나면서 반복적이던 세정 삶에 균열이 일어난다. 살아생전의 기억을 하나도 기억하지 못 하는 남자 도준에게 맞는 옷을 찾기 위해 세정은 고군분투하게 되는데. 어차피 갈 곳 없는 도준이 귀신 세탁소 한구석에 얹혀살기 시작하면서, 도준은 귀신들의 한을 풀어주는 일에 동행하게 된다.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귀신의 특성을 십분 이용해 쏠쏠한 도움이 되는 도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