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딸이었던 위밍과 가난한 학생이었던 양징즈는 깊이 사랑하는 사이였다. 하지만 위밍의 집안이 몰락하면서 그녀는 가슴 아픈 이별을 선택하고 만다. 5년 후, 양징즈는 IT 업계의 신흥 강자로 화려하게 성공하지만, 위밍은 생계와 빚더미에 허덕이는 처지가 된다. 사람들은 양징즈의 복수를 예상하며 비웃었지만, 사실 그는 단 한 순간도 위밍을 잊은 적이 없었다. 결국 두 사람은 신분의 격차와 시간의 장벽을 허물고, 다시 서로를 향해 굳건히 나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