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복구를 위해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요섹녀, 그 버그가 뜻밖에도 인물이 훤칠한 성주이다. 코드를 정상화하고자 소녀는 온갖 수단을 다해 성주에게 백 번의 독을 타는데, 사랑하면서 서로 상처 주는 와중에 성주와 찐 감정이 생긴다. 소녀, 대체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