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전, 여주인공 안란은 교통사고로 인한 어머니의 죽음과 예상치 못한 임신으로 이성 쌍둥이를 낳게 된다. 그 후 이복 여동생에게 아들을 뺏기고, 안란은 해외로 쫓겨난다. 6년 후, 안란은 딸과 함께 돌아와 성공적으로 복수를 하고, 오랫동안 잃었던 아들을 되찾고 아이의 아버지인 쓰투모와의 인연을 계속 이어가게 된다.